우리 이야기
신문방송에는 나오지 않는 특종뉴스
월명실
2016. 1. 3. 12:23
TV 방송이나 신문 화보에서는 보지 못한 장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개패듯 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대항 하지 못하고 죽음의 순간에 처해 맞고만 있는 자는 누구입니까? 매 맞는 경찰관이 무슨 죄를 지었기에 저지경에 이르러야 한단 말인가요 몽둥이 든 사람들은 보호 돼야하고 진압 경찰관들은 병신되고 죽어도 괜찮은가요? 이래도 법치국인가요? ![]() 전쟁터에서 잡힌 포로병들도 저렇게 학대하지는 않습니다. 살려달라고 두손 싹싹 빌고 있는 경찰 무슨 잘못을 저질렀기에 저렇게 빌고 있을까 ![]() ![]() ![]() 경찰이 물대포 쏘는 장면은 어김없이 힘찬 물줄기에 맞아 쓰러지는 시위자들 사진은 크로즈업 하여 매시간 뉴스할 때마다 방영하는 방송사와 신문들은 편파 보도한 것은 아닌지 국민들이 이런 것들을 편중없이 보고 알아야, 진정 국민의 알 권리가 보장 되는것이 아닐런지? ![]() ![]() ![]() 시위자들은 공격자가 돼야 하는가?
![]() ![]() ![]() 시위대 다친 것은 방송에서 자주 보았지만 경찰관 다친 모습은 방송에서 못보고 이곳 사진에서 보게되니 어찌된 일일까???
![]() ![]() 이것이 우리나라 화염방사기인가?? ![]() 여러분은 이런장면을 TV나 신문에서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도 의경을 둔 부모로서 정말 가슴이 미어집니다. 정치하는 사람들아 말좀 해봐라... |